메뉴

카페 뚜레쥬르 올림픽공원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프리미엄 베이커리’ 컨셉의 카페 뚜레쥬르 올림픽공원점을 오픈한다.

카페 뚜레쥬르 올림픽공원점은 고객이 주방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키친이라는 파격적인 스타일을 적용하여 빵 반죽을 매장에서 직접 하게 된다.

특히 전문 브랑제와 파티쉐, 바리스타가 각각의 독립된 공간에서 직접 만든 메뉴를 선보이는, 국내 일반 베이커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급 전문 베이커리 매장이다.

카페 뚜레쥬르 올림픽공원점에서는 웰빙 먹거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제빵 전문가인 브랑제가 좋은 재료를 써서 바게트.크라상.구운 도너츠 등 자연 발효에 근접한 저온 숙성 기술로 직접 반죽하여 만든 유럽풍의 건강빵과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빵과 상품들을 준비했다.

또한 베이커리 매장의 가운데에 카페를 배치함으로써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향긋한 원두커피와 함께 건강을 생각하는 유기농 커피를 즐기면서 케익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도록 하여 즐거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고품격 신메뉴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카페 뚜레쥬르 올림픽공원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