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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영양정보 표시제 전격 실시

24일부터 주요 5개 매장 대상

‘피자헛에는 사과보다 가벼운 피자가 있다’

한국 피자헛 (대표 이승일)은 지난 24일부터 주요 5개 매장에서 전 메뉴의 칼로리를 비롯한 5가지 주요 영양정보를 공개하는 ‘영양정보 표시’를 실시하고, 피자의 영양정보를 사과로 표기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영양정보를 이해할 수 있는 ‘애플 마크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영양정보 표시’는 피자헛 용산역, 상계 2호, 증산역, 대치, 상암역점 총 5개 매장에서 시범 실시되며, 애플 마크 프로젝트와 함께 점차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피자와 파스타를 포함한 전 메뉴의 칼로리,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나트륨 5대 영양소가 메뉴판과 홈페이지 등에 표시된다.

피자헛은 ‘영양정보 표시’ 실시에 맞춰, 소비자가 영양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하고, 건강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애플 마크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프레쉬 고메이’ 피자 한 조각이 사과 1개보다 칼로리가 낮다는 데에 착안, 사과 개수로 모든 제품의 영양정보를 표기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 담당자는 “애플 마크 프로젝트와 영양정보 표시를 통해 피자헛의 다양한 피자와 파스타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