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고객에게 메뉴를 묻다”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한국 소비자 입맛에 딱 맞는 신 메뉴 개발을 위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빕스는 고객 의견 반영을 위한 1차 행사로 17일 ‘빕스 여름 신 메뉴 고객품평회’를 실시했다.

외식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여성 2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빕스는 신제품인 얌 스톤 그릴 스테이크를 비롯한 빕스의 메인 메뉴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될 샐러드 바에 대한 맛, 모양, 가격대비 만족도 등 신 메뉴의 종합적인 내용을 꼼꼼하고 까다롭게 평가했다.

또한 빕스는 다양한 고객 모니터링을 통해 여름 신 메뉴의 제품력 및 수용도를 검증하고자 ‘빕스 메뉴 평가단 1만 명 모집’의 대대적인 고객 대상 행사를 진행한다.

빕스 메뉴 평가단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오는 19일까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발된 1만 명의 고객은 20일 본인의 휴대전화를 통해 ‘빕스 샐러드바 1인 50% 할인 문자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상임 빕스 사업부장은 “급변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야 하는 외식산업의 경우 고객들의 피드백이 모든 일의 기초가 된다”며 “빕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신 메뉴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자 고객 품평회, 메뉴 평가단 등의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