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넛플랜트뉴욕시티 신촌점 오픈


천연 수제 도넛전문점 도넛플랜트뉴욕시티(빅이츠코리아)는 지난 6일 5번째 신촌점을 오픈 했다.

도넛플랜트뉴욕시티 신촌점은 56석의 좌석을 갖춘 36평 규모의 매장으로,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 인 신촌 명물거리 민들레영토 바로 옆에 위치한다.

뉴욕 현지에서 직접 제작한 도넛플랜트의 도넛타일과 다양한 철제 장식물 들을 사용한 뉴욕풍 인테리어로, 대학가의 고급스런 도넛 카페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매달 30여종의 색다른 시즌도넛과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다양한 커피와 음료를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촌지역은 도넛플랜트 신촌점 매장 인근에 기존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던킨도너츠가 자리잡고 있어, 명동지역에 이은 새로운 도넛격전지가 될 전망이다.

도넛플랜트는 신촌점 오픈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도넛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1등에게는 2박3일 도쿄행 티켓을 제공하여, 도넛플랜트 도쿄 전 매장을 접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준다.

그 외에도 도넛플랜트 가방과 모자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도넛플랜트뉴욕시티 측은 “ 편안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대학가 젊은 여대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오는 7월말까지 강남점, 왕십리역사점들을 오픈할 예정으로, 서울.수도권 주요 지역 상권을 중심으로 점차 확장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