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S25, 남양유업과 공동 마케팅

GS25는 남양유업과 함께 상품에 문화 콘텐츠를 담아 판매하는 '리드락' 행사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드락'은 컵 뚜껑(Lid) 속에 음악, 영화, 공연 등의 문화 콘텐츠를 담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GS25와 남양유업은 컵커피 '프렌치카페 골드라벨' 구매 고객 5만명에게 이승철 신곡 뮤직 비디오와 라이브 공연, 웬트워스 밀러, 브라케티쇼 하이라이트 동영상 등이 담겨 있는 CD를 증정한다.

GS25는 이에 앞서 IT, 게임, 영화관, 놀이공원 등 다양한 업체와 손잡고 새로운 형태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GS25 허연수 MD부문장은 "편의점이 이종업태와 연계해 진행하는 행사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10-20대 고객에 맞춰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