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체 "대입 수험생 모십니다"

외식업체들이 2008학년도 대입 수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과 그 가족들을 겨냥, 시험일인 오는 15일부터 일제히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스테이크ㆍ샐러드 전문점 빕스는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전국 80여개 매장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VIPS 먹고 예뻐지세요'행사를 연다.

이 기간 빕스 매장에서 식사 후 수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면 퀘사디아 메뉴와 멤버십 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빕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행사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화장품과 유명 청바지 등 경품을 제공한다.

베니건스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 응원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베니건스 웹사이트에서 '수능 응원 할인쿠폰'을 출력해 15-30일 수험표와 함께 매장으로 가져오면 인기 메뉴인 '컨츄리 치킨샐러드', '몬테크리스토', '립 앤 쉬림프'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TGIF도 오는 12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수능 수험생이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쿠폰을 인쇄해 수험표와 함께 매장에 가져오면 '더블 글레이즈 립 하프'를 무료로 준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14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은 무료 쿠폰을 수험표와 함께 제시하면 '그릴드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차이나팩토리는 15-30일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40% 할인을,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호아빈도 15-18일 수능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으로 오는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20% 할인혜택을 준다.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도 수능 시험 당일인 15일 멤버십 카드와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영화티켓 2장씩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밖에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16-23일 수험표 제시 고객에게 구입한 상품을 하나 더 얹어주는 '1+1' 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