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질러 달콤한 카카오 호두 '상복'

샘표의 맥주 안주브랜드 ‘질러(ZILLER)’ (대표 박진선)의 ‘달콤한 카카오 호두’ 제품이 캘리포니아호두협회에서 주최한 2007 캘리포니아호두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

지난 24일 하얏트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한 식품 전 부분에 걸쳐 맛과 창의성 등 다양한 심사를 거쳐 10개의 제품이 1차로 선정됐고, 국내 식품 및 학계 전문가들과 캘리포니아협회 지사장의 심사로 최종 4개 제품이 올해의 제품상으로 선정됐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캘리포니아호두 올해의 제품상은 캘리포니아 지역의 호두 생산자를 대표하는 비영리 단체인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 )에서 주최한다.

이번 2007 캘리포니아호두 올해의 제품상은 샘표 질러 달콤한 카카오 호두 외 풀무원 생 아몬드&호두 샐러드드레싱, 교촌치킨 호두후라이드, 오리온 호두쿠키 등의 제품이 수상했다.

질러 관계자는 수상소감을“캘리포니아호두를 사용해 만든 ‘질러 달콤한 카카오 호두’는 달콤하면서도 느끼하지 않는 호두의 맛을 제대로 살렸으며 두뇌에 좋은 호두에 사고력을 높여주는 카카오를 사용했다”며 “호두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 품질력을 향상시키고 안주 외에 수험생이나 어린 자녀들의 영양간식 등으로 호두의 이용영역을 넓힌 것이 이번 수상의 주요 요인”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