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라운-해태, 과자로봇 애니메이션 공모전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어린이에게는 꿈과 재미를 주고, 애니메이션 전문가에게는 창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제 1회 춤추는 과자로봇 3D 애니메이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크라운-해태제과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의 공모작은 크라운-해태제과의 제품이 연상되거나 실제 제품의 이미지를 활용해 만든 과자 로봇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어린이에게 꿈을 주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재밌는 내용으로 꾸며진 순수 창작물이면 된다. 단,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과자로봇은 모형제작이 가능한 형태로 만들어져야 한다.

작품은 720* 486 픽셀 크기의 1분이내 분량으로 AVI, MPEG, ASF,WMV 의 파일형태 중 택일해서 애니메이션 원본파일 (CD)과 작품을 설명한 작품소개서 1부를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0만원을, 금상 1명에게는 상장 및 상금 500만원을, 은상2명과 장려상 5명에게는 상장과 함께 상금이 각각 100만원, 30만원씩 주어진다.

해태제과 IT개발팀 김준열 팀장은 “크라운-해태제과는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무한한 꿈을 펼치고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계획했다” 며 “어린이에게는 꿈을 주고, 참여작가에게는 창작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애니메이션 전문가의 등용문이 되는 의미있는 공모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문의 02-709-7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