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 오픈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는 24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샵입샵 형태의 '올가 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올가홀푸드에 따르면 올가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 무농약 등 친환경인증 양곡, 채소, 과일에서부터 MSG,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를 넣지 앟는 유기가공식품, GMP(우수건강식품제조관리기준) 기준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유기농 밀가루와 친환경인증원재료로 만든 베이커리 등 1300여가지 친환경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매장에 식생활 개선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여 아토피나 알레르기등의 특정질환과 고객의 식습관을 직접 상담해 주며 잘못된 식습관으로부터 유발되는 한국인의 주요 만성질환등도 함께 상담하여 개인별 특성에 맞는 식품과 친환경식품을 추천해 준다.

올가홀푸드 이규석 대표는 “이번 올가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으로 을지로 상권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식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이곳을 찾는 많은 외국인 쇼핑객에게도 올가의 우수한 친환경 식품을 소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바른 식생활을 제안하는 일에 적극 앞장 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가 롯데백화점 매장은 개점기념행사로 오는 31일까지 친환경과일과 양곡, 유기농과일주스 등 다양한 상품을 5%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올가 유기농 설탕, 유기농 딸기잼, 유기농 9곡 영양밥을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