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니베라 ‘알로맥 프로’ 출시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동식)는 유니베라만의 특화된 천연소재를 통해 식약청의 개별인정을 획득한 총체적인 혈액순환 개선 전문 건강기능식품 ‘알로맥 프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만의 세계적인 천연물 기술인 ‘파이토로직스’ 기술을 활용해 복합적인 혈액순환 기능이 가장 우수한 천연물 알로에와 대나무잎을 발굴, 혈액순환 기능성 신소재 ‘알로에 추출물 N-932’와 ‘대나무잎 추출물 유니벡스’를 6여 년의 연구 끝에 개발했다.

이를 복합처방해 식약청으로부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액순환 개선에 관한 개별인정 (식약청 제 2007-87호)를 획득해 기능성과 안정성을 공식 인정받은 제품이 바로 '알로맥 프로'이다.

기존 혈액순환 관련 제품이 한가지 기능만으로 예방과 치료에 한계가 있었다면, 이번 제품은 혈중 콜레스테롤 조절, 혈관 보호 및 기능개선, 혈액관리 등 혈액순환의 종합 관리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베라 마케팅팀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혈액순환 질병이 늘고 있다는데‘알로맥 프로’ 는 종합적 관리가 가능한 혈액순환개선 전문기능식품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천연물 연구와 제품을 개발해온 유니베라의 선진기술력의 결과물”이라며 출시 의지를 밝혔다.

이 제품은 1일 3회, 1회 2캅셀씩 섭취하며, 소비자 가격은 27만원(3개월 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