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고객만족도 피자부분 1위 선정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는 25일,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평가(KCSI)에서 피자전문점 부분 1위를 수상했다.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평가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성인 남녀 1만924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을 통해 조사된 것으로서 각 부문별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미스터피자는 고객만족 경영으로 우수한 점수를 받아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1위를 기록, 한국의 대표 피자로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스터피자 측에 따르면 브랜드 슬로건을 ‘Love For Women’으로 교체한 후 고객들의 감성적 요구에 맞는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과 특히 여성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 및 우수고객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 이번 수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미스터피자의 이상은 상무는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미스터피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