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노보노, 1주년 맞이 한아름 대축제

프리미엄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보노보노가 오는 25일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16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고객사은 한아름 大축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보노보노에 따르면 삼성점과 마포점이 오픈후 1년만에 누적방문수 65만명을 기록함에 따라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활어 모둠회, 참치 다다키, 블랙앵거스 진갈비살구이, 블랙앵거스 립아이 스테이크, 전가복 등 별도의 고급요리와 주류로 구성된 증정용 VIP쿠폰북 1만부를 한정 발행하고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멤버십 회원 중에서 누적 포인트 적립금액이 많은 VIP고객 상위 3000명에게는 별도로 우편으로 발송할 계획이다. 이밖 에도 신세계푸드의 첨단 면가공센터에서 일본 전통의 수타방식으로 생산하는 사누끼生면을 21일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보노보노는 오는 31일까지 미국 와인의 대명사 캘리포니아의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와인을 특별히 수입하여 시중가 보다 20~30% 저렴한 특별가에 판매하는 캘리포니아 와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외에 캐슬락(미국), 까사스델보스께(칠레), 캔달잭슨(미국) 등 행사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명품 슈피겔라우 와인잔과 고급 와인 액세서리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론칭 1주년을 맞아 청정해역 제주도에서 매일 아침 직송해온 신선한 고등어와 전갱이를 사용한 초밥을 메뉴에 신규로 추가하는 한편 참치 카빙(Carving) 서비스 외에 전어 세꼬시, 전어구이, 전어물회 등 시간대별로 제철 해산물을 사용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이벤트를 강화했다고 보노보노측은 강조했다.

보노보노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철학에 따라 모든 메뉴에 MSG를 사용치 않는 것은 물론 100% 천연식품인 올리브유와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0%인 청정 카놀라유를 사용하는 등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이라며 " 앞으로도 맛과 품질, 차별화된 서비스 등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명품화 전략을 통해 외식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