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패밀리레스토랑 “직장인 잡아라”

패밀리레스토랑 업체들이 새로운 점심메뉴를 내놓고 직장인들 공략에 나섰다.

특히 이들 메뉴들은 디너 메뉴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푸짐해 점심에 패밀리레스토랑 이용을 꺼려하던 직장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TGIF는 지난달부터 새로운 런치 골드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 메뉴는 메인 A, B, C 세타입으로 가격은 각각 1만3500원, 1만8500원, 2만5500원이다.

우선 메인 A타입에는 호주산 스테이크가 들어 가는 ‘스마더 스테이크’, ‘프라이데이즈 스트립 스테이크’와 해산물이 풍성한 ‘스파이스 씨푸드 라이스’등 5종으로 꾸며져 있다.

또한 B타입은 역시 호주산의 스테이크가 곁들여진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 쉬림프’, ‘부루쉐타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해산물이 들어간 ‘씨푸드 마리나라’ 등 5종이며 C타입은 ‘더블 글레이즈 립’, ‘씨즐링 치즈 서로인 스테이크’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메뉴들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베니건스는 저렴하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베니건스 파워런치 세트를 런칭중이다.

베니건스 런치세트는 매일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스프, 빵, 스페셜음료,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주요 메뉴로는 닭가슴살, 라이스가 곁들여진 요리로 구성된 ‘치킨 데리야끼’를 비롯, ‘오! 오무라이스’, ‘텍스맥스 시푸드 라이스’, ‘헬스클럽 쉬림프 스터 후라이’ 등 4종이다.

또한 샐러드바에는 ‘스파게티 프리다베라’, ‘비프앤 치킨 퀘사디아’, ‘몬테 크리스토’ 등의 메뉴가 풍성하게 놓여 있다.

빕스도 평일에 스페셜 런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 매장은 강남점, 등촌점, 동묘역점, 종로점, 광주 상무점, 거제 고현점 등 직장인 밀집 지역이다. 가격은 평소 가격의 최고 30%까지 DC가 가능하다.

주요메뉴로는 폭립 매니아를 위해 저렴하게 구성한 ‘빕스폭립 1/2’를 비롯, 갈릭버터로 구운 새우 요리와 베이컨으로 맛을 낸 새우 요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쉬림프 피에스타’, 채끝 등심을 한국풍 소스로 맛을 낸 ‘빕스 스테이크’, 안심을 두툼하게 절단하여 육즙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안심 스테이크’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