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녹즙, 웰빙음료세트

풀무원녹즙이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선물세트로 '웰빙음료세트'를 내놓는다.

음료세트에는 이달 새로 선보인 '복분자'를 비롯 울금, 석류즙, 피고한 오후4시 흑초와 모로미초 등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다.

풀무원 ‘복분자’는 동의보감에서 입증하고 현대과학이 인정한 전통 강장소재인 복분자에 갈근, 대추엑기스 등을 함께 담아 부작용 없는 스테미너 강화 제품으로 피로회복 효과가 뛰어난 음료이다.

풀무원 ‘피곤한 오후4시 흑초와 모로미초’는 일본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100% 모로미초 원액에 흑초를 함께 담아 맛과 영양을 높인 프리미엄 초 음료로, 구연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여름 내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 음료로 좋다.

미네랄과 비타민 함유가 풍부한 풀무원 ‘울금’은 전립선질환 예방과 간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쿠쿠민(Curcumin)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성인 남성에게 제격이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더욱 인기가 좋은 풀무원 ‘석류즙’은 식물성 여성 유사호르몬이 풍부하여 칼륨, 아미노산, 비타민 보충이 필요한 아내를 위한 건강 선물로 안성 맞춤이다.

풀무원녹즙 김인환 PM은 “명절이 되면 소비자들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참신하면서도 알찬 선물을 준비하길 원한다”며 “센스 있는 명절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웰빙 음료 세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