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제3회 달력 디자인 공모전 시상


배스킨라빈스는 본사 13층에서 ‘제3회 달력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스크림으로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주제아래 진행됐으며, 말 대신 아이스크림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으로 브랜드 컨셉을 예술적이고 개성있게 표현한 많은 작품들이 접수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대상은 “살며시 가슴 속으로 스며들며…”라는 주제로 작품을 제출한 이혜정 씨가 수상했으며, 부상으로 상금 300만원과 상장을 수여 받았다.

금상은 “우주와 주고 받는 달콤한 마음”으로 작품을 접수한 박동윤 씨가 수상했으며, 상금 200만원과 상장을 받았다.

은상 두 팀은 신하예나씨, 음소은씨, 민경무씨 팀과 이정인씨, 최은화씨 팀이 각각 수상했으며, 상금 100만원과 상금을 전달받았다.

달력 공모전 수상작품은 홈페이지 내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대상 수상작은 탁상용 달력으로 제작해 연말에 배스킨라빈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매년 달력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창의적인 커리어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젊은층의 감각과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며 “특히, 이번 공모전에는 예술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수준 높은 작품들이 많이 접수되어, 참가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