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독도-(주)새롬식품 제휴 협약식 가져


(주)독도(대표 라수환)가 (주)새롬식품과 라면 생산과 관련한 제휴협약을 맺었다.

독도의 라수환 대표와 새롬식품의 신남규 대표는 지난 4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새롬 본사에서 두 회사 간 제휴에 협의하는 서명식을 가졌다.

이미 언론에 1900원대의 고가라면인 ‘독도와 함께 라면’ 출시를 공표한 바 있는 독도는 이날 협약식을 통해 안정적인 라면생산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

‘독도와 함께 라면’은 연합뉴스를 비롯한 주요 언론에 출시 소식이 알려지자 라면애호가 및 소비자들의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소비자들 관심의 초점은 비싼 만큼 제 값을 할지에 관심이 모아졌다.

일부 블로그에는 ‘라면에도 명품이 나온 것인가’ 라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우리밀과 포도씨유 사용으로 웰빙라면의 대열에 합류한 만큼 맛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해석된다.

이와 관련 독도의 라수환 대표는 “안전한 먹거리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독도와 친환경식품 전문생산업체인 새롬식품의 기술력이 만나 믿을 수 있는 라면이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주)독도는 예정대로 5일 신제품 ‘독도와 함께 라면’을 출시해 홈페이지(www.edokdo.net)를 통한 인터넷 판매에 들어간다.

출시 기념으로 특별 할인판매가 이뤄지고, 1박스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독도사랑 T셔츠를 제공하며 ‘독도 무료방문체험단’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