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HO, 추석맞이 건강선물세트 선봬

풀무원 생활건강의 헬스푸드 샵 내추럴하우스 오가닉(NHO)이 추석을 맞아 건강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깊은산 귀한삼', '깊은삼 귀한삼 상황버섯', '막카막카리플러스'등이다.

NHO에 따르면 대표상품인 '깊은산 귀한삼'은 무균, 무농약 상태에서 배양된 조직배양삼 건조물을 그대로 사용했으며,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맥문동 등 생약 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이다. 이 제품 30포에는 산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양의 조직배양삼이 들어 있다. 가격은 120ml 30포가 12만원이다.

또한 프리미엄급 건강음료인 '깊은산 귀한삼 상황버섯'은 원기 강화에 한층 효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주요 성분인 상황버섯은 풀무원 연구소에서 우수한 상황버섯의 균주를 분류하고 엄선된 상황버섯만을 버섯 생산자협회에서 공급받아 사용했다. 이제품에는 조직배양삼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생약 5종(황금,두충,숙지황,구기자,황기), 44가지 야채, 과일을 껍질째 숙성시킨 원액을 배합하여 버섯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120ml 30포가 20만원.

이외에도 페루 안데스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 추출물과 복분자 농축액, 칡즙, 대추 농축액이 함유된 '막카막카리플러스' 건강음료가 특별 가격인 6만원(100ml*30포)에 판매된다. 마카는 해발 4000미터 기적의 식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남성의 원기 회복에 추천 할 만한 제품이다.

식탁에서 부족한 영양을 채우기 위한 건강식품으로는 부모, 부부, 자녀를 위한 글루코사민, 칼슘, 비타민, 어린이 성장제품 등으로 다양한 선물용 세트가 구비되어 있고 친지나 주위 소중한 분들을 위한 친환경 선물용 세트 한우, 과일, 참기름, 굴비 등도 1만원에서 20만원대까지 품목과 가격대를 다양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