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샘표 순작 '유기농 옥수수수염차'


샘표(대표 박진선)의 차 브래드 순작이 티백형태의 '유기농 옥수수수염차'를 새롭게 출시했다.

순작 유기농 옥수수수염차는 국내 최초의 유기농 옥수수수엽차로 3년간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고 깨끗한 차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무표백 티백을 사용해 더욱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구수하고 담백한 맛과 더불어 0kcal, 無향료, 無방부제로 몸매관리와 건강에 신경쓰는 소비자의 니즈를 잘 반영했다.

특히 이제품 특허 출원한 신기술 HPS(High Pressure Steaming) 공법을 사용해 옥수수수염차의 구수한 맛을 더욱 강조했으며 물에서도 빨리 우러나 짧은 시간에 옥수수수염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HPS(High Pressure Steaming) 공법은 고압의 증기를 사용해 순간적으로 옥수수수염을 쪄내 옥수수수염의 성분을 더욱 잘 우러나게 하는 샘표의 특허기술이다.

샘표 관계자는 “60년 발효명가 샘표는 이번 순작 유기농 옥수수수염차 출시를 통해 차 전문 브랜드로서의 순작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시장인 티백형 옥수수수염차 시장의 선점을 통해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40티백(60g)이 4200원, 80티백(120g)이 7900원, 300g 식수용이 3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