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편안한 휴식과 낭만적인 만남의 시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와 따뜻한 차 한잔이 여유로움을 더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애프터눈 티’는 영국 사교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애프터눈 티’를 아이스크림과 접목시켜 디저트화한 메뉴로 19세기 영국 귀족층에서 유래됐다.

하루 2회 식사가 일반적이었던 이 시절의 오후에는 여유를 누리던 귀부인들이 차와 케이크 등 가벼운 간식모임을 가지게 되었고, 이 때부터 정착된 애프터눈 티 타임의 문화를 현대적인 컨셉으로 부활시킨 고급 디저트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따뜻한 차 2잔과 다양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3가지가 제공된다.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총 3층으로 구성되는데, 1층은 즉석에서 비벼주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하드락 요거트’가 초콜릿 장식과 어우러져 제공되며, 고객이 원하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다.

2층은 감미로운 아이스크림 슈 3개와 미니 와플 & 퐁듀 3개로 구성되며, 마지막 층은 미니쿠키 3종, 소스 2종과 브라우니, 바나나와 키위 등 신선한 계절과일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차 종류는 아메리카노, 녹차, 얼그레이, 애프터눈 티 중 원하는 차를 고르면 2잔이 제공된다. 가격은 15,000원(2인 기준).

이와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영수증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에게 랩연극 ‘관객모독’ 티켓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브런치, 애프터눈 티 등 편안한 휴식과 함께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젊은 층이 점점 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애프터눈 티’ 세트는 휴식과 만남의 시간에 좀 더 여유로움을 더하고자 하는 20대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