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식물성 원료로만 만든 ‘솔가’ 비타민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국내 백화점에 처음으로 식물성 원료로만 만든 명품 비타민 ‘솔가’의 첫선을 보인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솔가 비타민 & 허브’가 60년의 전통을 통해 만들어온 명품 비타민 ‘솔가’는 미국 중산층의 인기 속에 2001년 이후 미국 유기농 전문점에서 비타민관련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미국 현지에서 일반 브랜드에 비해 30~100% 가량 비싸게 거래되고 있지만, 품질 저하를 막기 위해 60년 동안 소량 생산만을 고집하고 있어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런 소량생산 전략으로 솔가는 전체 생산제품의 절반 이상이 유태인 청결식품인 코셔(Kosher) 인증을 받고 있다. 코셔 인증은 원료의 생산과 선별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국제적인 식품인증제도이다.

솔가는 미국 뿐 아니라 영국,독일,프랑스 등 유럽시장에서도 백화점, 유기농전문점인 홀푸드마켓 등 전문점 위주의 고가격 브랜드로 유명하다.

솔가는 1947년 설립 이후 100% 품질 보증 정책에 따라 설탕, 전분, 소금 그리고 충전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다. 비타민 충전제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돼지나 소 젤라틴 대신 캡슐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 완전 채식주의자까지 제품 섭취가 용이 하도록 했다.

한국솔가는 국내에서는 1년 전부터 유기농 전문점에서만 판매해왔으나 인기가 급상승함에 따라 이번에 백화점 판매를 시작한 것이다.

한편 한국솔가는 백화점 진출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식품매장에서 사은행사를 벌인다.

제품 구매 시 모든 고객에게 ‘아세로라 비타민C’ 3개월 분과 영국에서 직수입한 솔가 로고가 찍힌 비타민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