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쿨 도너츠' 출시

던킨도너츠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개념의 쿨 도너츠를 출시했다.

이제품은 딸기, 체리,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의 요거트 생크림, 메론 생크림등을 도넛안에 채워 넣은뒤 냉장 보관,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수 있다.잼을 필링으로 속에 넣은 일반 도넛에 비해 ‘쿨 도너츠’는 부드러운 맛이 더한 생크림을 가득 넣어 전체적으로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더 느낄 수 있다.

특히 ‘쿨 도너츠’는 냉장보관할 경우 굳어지는 일반 도넛과 달리 냉장상태에서 꺼내 시원하게 즐길 때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던킨도너츠가 선보이고 있는 ‘쿨 도너츠’는 ‘요거&코코넛’, ‘스트로베리 요거&체리’, ‘오렌지 요거&피치’, ‘스트로베리 요거’, ‘메론 바바리안’, ‘체리 요거’, ‘블루아몬드’ 등 총 7종으로 명동 1-2호점과 코엑스점, 선릉점, 강남점 등 14개매장에서 우선적으로 맛 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쿨 도너츠는 코코넛, 복숭아, 딸기 등 다양한 과일류를 이용한 토핑이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데다 상큼하고 신선한 식감까지 더해 최근 고객들에게 가장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며 “그동안 우리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로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잡은 던킨도너츠의 인기를 잇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