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체 어린이 날 행사 풍성

어린이날을 앞두고 외식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앞세우고 고객 몰이에 한창이다.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대표 신희호)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에게 토마토 화분을 증정하고 토마토를 직접 키우는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내가 키운 토마토가 최고' 이벤트를 내달 5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직접 방울 토마토를 키우면서 관찰일기를 작성하는 행사로 자연 체험학습을 함으로서 자연친화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어린이날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고객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방울토마토 화분을 증정하며 토마토 화분 관찰일기를 작성해 오는 8월말까지 매장을 재방문하면 과일에이드 한잔을 무료 증정한다.

마르쉐는 어린이날 매장 방문 고객중 선착순 3000명에게 과채류 화분과 관찰일기 노트를 증정한다. 화분을 키우면서 관찰일기를 작성해 가까운 마르쉐 매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전국 7개 매장에서 각 5명씩 마르쉐 식사권 5만원권을 증정하게 된다.

또한 마르쉐는 5월 한달간 월드부페를 이용하는 가족에게 친환경 토마토 주스를 무료 제공하고 가정의 달 기념 행사로 한달간 10만원이상 결제하는 고객중 선착순 5000명에게 월드부페 1인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강지원 오므토 토마토 마케팅팀장은“아이들이 보다 더 의미 있는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고객들이 오므토 토마토를 통해 더욱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꾸준히 마련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