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태 마시는 산소수’ 무료 샘플링, 다양한 퍼포먼스로 눈길


‘해태 마시는 산소수’로 국내 산소수 시장 이끌고 있는 해태음료는 산소 부족으로 인한 집중력 저하, 체력 감퇴 등으로 산소가 누구보다 필요한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나른한 봄, 춘곤증! 산소수로 날려버리자!’라는 테마 아래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이화여대,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등의 주요 대학의 교정을 돌며 무료 산소수 샘플링과 퍼포먼스 행사를 가졌다.

이에 해태음료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지난 3월에는 각지의 주요 등산로에서 오주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직원이 나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샘플링행사를 펼치고, 인기 DJ 최유라를 모델로 한 라디오 광고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마시는 산소수’ 알리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