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므토토마토, 아시안 스타일 신메뉴 3종 출시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대표 신희호)가 아시안 스타일의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해물이 듬뿍 들어간 소스와 부드러운 계란 오믈렛, 쌀누룽지의 바삭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중국풍의 상하이 씨푸드 크런치 오므라이스, 똠양 소스로 매콤하게 맛을 낸 돼지고기 스튜에 게살 춘권이 잘 조화된 태국풍의 파타야 포크스튜 오므라이스, 아삭하게 씹히는 야채에 비프스튜에 살짝 튀긴 쌀국수를 더한 싱가폴 풍의 싱가폴 비프&바삭누들 오므라이스등이다.

회사측은 이번 신메뉴는 그동안 자주 접하던 쌀누룽지, 쌀국수, 춘권등의 친숙한 재료에 똠양소스등 이국적인 소스를 얹어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므토 토마토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시식 장면을 재미있게 연출한 사진을 응모할 수 있는 '최고의 액션 폰카 사진을 찾아라', 실제와 구분이 쉽지 않은 모형 오므라이스 사진 속에 숨어 있는 진짜 오므라이스 사진을 찾는 '진짜 오므라이스를 찾아라'등 2가지다.

'최고의 액션 폰카 사진을 찾아라'의 경우 시식 장면을 개인 블로그에 올린 뒤 블로그 URL을 오므토 토마토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입력시키면 된다.

응모자 중 최고의 사진을 보내준 1명에게는‘유럽 자유여행권(2매)’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아시아 스타일 오므라이스 무료 식사권 1매를 전달할 예정이다. '진짜 오므라이스를 찾아라'의 경우에도 200명을 추첨해‘아시아 스타일 오므라이스 무료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오므토 토마토 마케팅팀 강지원 팀장은 “글로벌 시대에 맞게 외국 음식 맛에 익숙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 시켜주기 위해 2007년 신메뉴 출시 테마를 ‘다양한 오므라이스, 맛의 세계여행’으로 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맛에 대해 꾸준히 고민할 것이며 맛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이라는 테마에 걸맞는 다양한 메뉴 출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