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강기능식품으로 새학기 준비하세요

새학기를 맞아 건강기능식품업체들이 어린이용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시장 선점에 나섰다.

업체들은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는 충분한 영양과 균형있는 식사가 중요하다며 여기에 골격과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복용하면 금상첨화라 밝혔다.

유니베라 (대표 이병훈, 김영환)는 아이들의 골격형성과 성장발육에 꼭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을 함유한‘알키드’를 추천한다.

유니베라 ‘알키드’ 는 어린이 영양보충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았다.

알로에 생초에 비해 면역회복능력이 3배나 높은 액티브알로에와 에너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비타민C, 마그네슘 등 각종 무기질도 함유해 몸이 허약한 아이들에게도 권유할 만하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움직임이 적었던 아이들이 신학기 맞이로 새로운 친구, 선생님과 적응하는 과정에서 신체적으로는 물론 정신적으로도 부담이 많을 수 있다”며“ 충분한 영양 공급을 통해 계절과 환경의 변화의 리듬을 잃지 말아야 하고,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보령제약의 '월드라키즈'는 키 성장을 도와주는 키우미추출분말과 면역력 증진을 도와주는 아가리쿠스버섯추출물, 시력건강을 도와주는 마리골드추출물 등을 함유한 어린이 성장 발육 건강기능식품이다. 음식만으로는 섭취가 어려운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등도 함유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아이사랑 비타민칼슘’도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칼슘 등을 보충해주고, 상어간유 추출물인 알콕시글리세롤 성분도 들어 있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씹어먹을 수 있는 정제 타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