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놀부, 창립 20돌 엠블럼 발표

올해로 창립20주년을 맞는 놀부(대표 김순진)가 2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과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 엠블럼에서는 놀부 매장에서의 ‘즐거움’과 ‘행복’을 리듬감 있게 표현했다. 빛나는 하트의 형상 안에 숫자 20을 표현해 지난 20년 동안 고객 사랑으로 성장한 것을 보답해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 밝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다시 시작하겠다는 비전을 나타냈다.

엠블럼 슬로건도 고객 사이의 사랑과 고객을 향한 기업의 사랑에 초점을 맞췄다. 사랑을 브랜드 자산으로 이끌어가고자 ‘사랑한다면 놀부’로 정한 것이다.

놀부 관계자는 “20년이 넘는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역사와 함께 성장한 토종브랜드 놀부 20주년의 의미는 매우 남다르다”며 “앞으로 5월 10일 20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놀부는 국내외 600여개의 가맹점 운영으로 외형매출이 5500억원에 상당하는 외식 전문기업으로 일본과 중국에 진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