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이더웨이 CI리뉴얼

바이더웨이는 CI(기업이미지 통합)를 리뉴얼하고 점진적으로 기존 점포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바이더웨이의 새로운 CI는 기존 브랜드 형태를 유지하면서 노랑, 초록, 빨강 등 세련된 이미지의 컬러를 적용했다.

이는 상큼한 레몬과 시원한 숲을 연상시켜 고객에게 유쾌한 경험과 재충전을 선사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바이더웨이는 설명했다.

바이더웨이는 새 CI를 적용하고 국내 원두커피 브랜드 '테라로사'와 아이스크림 '뉴질랜드 내추럴' 코너를 설치한 점포를 25일 명동에 오픈한다.

바이더웨이 이제훈 대표는 "현재 1000여개 달하는 점포를 2011년까지 2000개로 늘리고 매출 1조원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대표는 항간에 돌고 있는 매각설에 대해 "최대주주인 KRH(Korea Retail Holdings)는 단기 차익을 노리지 않고 장기 투자 차원에서 바이더웨이를 인수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KRH가 국내의 한 유통업체를 인수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며 편의점쪽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며 네덜란드계 사모펀드인 KRH의 국내투자 확대 움직임을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