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니베라, 화장품 사업 본격화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영환)는 천연 약용식물 추출물을 이용한 ‘Healing Skin Program’ 컨셉의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L'initie)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리니시에'는 전세계 천연 약용식물 추출물을 이용한 천연물 데이터베이스인 PhytoLogix™를 통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검증된 성분만을 복합 처방한 제품이다. 유니베라의 '파이토 캐리어 시스템(Phyto Carrier System)'에 의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유효성분을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베라 이병훈 사장은 “리니시에 브랜드는 천연물 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의지와 소망을 담은 유니베라 화장품의 첫 출시이며, 약 10년 동안 천연약용식물 연구를 집대성 했다는 데 그 의미가 크다”며 “내년 4월부터 유니베라 USA를 기점으로 해외에 수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파워를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베라는 이번 '리니시에' 런칭이 기존 남양알로에 화장품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리뉴얼 했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제품 구성과 성능을 발전시켰다고 설명했다.

특히 제품 용기 디자인도 감성 마케팅으로 유명한 프랑스 데그립 고베가 디자인하고, 친환경적이고 위생적인 면을 강조한 점이 눈길을 끈다.

'리니시에' 브랜드는 약용식물을 이용해 피부 본연의 기능을 살려주는 개념의 '피부 힐링(Healing Skin Program)'을 컨셉으로, 주요성분이 피부의 유해산소를 제거하고 피부 조직세포의 증식 및 재생을 촉진한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리니시에'의 주요성분 중 하나인 황금과 백급 추출물은 예로부터 소염, 해열, 상처 치유에 이용되던 것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는 데에 탁월하다. 또 엑티브알로에 성분을 전 제품에 함유시켜 보습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 라인은 크게 ‘데일리케어 라인’과 ‘스페셜 케어 라인’의 총13가지 구성으로 건조, 각질, 모공, 갱년기 피부 등 개개인별 피부 문제점에 대응하는 맞춤형 케어 라인이다.

유니베라는 향후 '리니시에'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기능성 라인인 미백, 안티에이징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방문판매와 온라인 쇼핑을 통해 제품판매에 돌입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이번 리니시에 브랜드 런칭을 통해 화장품 사업에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