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추석선물세트 20종 선보여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국내 최대의 닭고기 전문기업인 하림(대표 김홍국)이 총 20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 추석 선물 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하림이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 추석 선물 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프리미엄급 캔햄에서 삼계탕까지 다양한 내용 구성에 2만원대에서 6만원 대의 중저가로 선보여 선물을 하거나 받는 사람들의 부담을 줄였다는 점.

특히 이번 추석선물셋트는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간편한 조리과정만으로도 뛰어난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캔햄 제품과 레토르트 제품 위주로 구성, 다른 어떤 선물보다 실속있다는 것이 하림의 설명이다.

실제로 2만원 대의 '캔1호셋트'의 경우 지방함량이 2.9%인 초저지방이면서도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프리미엄급 캔햄인 ‘챔’과 치킨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하림의 이번 추석선물셋트 중 눈길을 끄는 것은 하림이 올해 초 전략적으로 출시한 ‘참치킨’을 전면에 내세운 것. 참치캔시장을 대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참치킨’만을 담은 4만원 대의 '참치킨1호'셋트에서부터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구성한 혼합선물셋트(2만원대~4만원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참치킨’의 경우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데다 참치캔 이상으로 다양한 쓰임새를 자랑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하림은 기대하고 있다고.

여기에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삼산배양근 삼계탕셋트(3만원대)에는 홍삼주(375ℓ)가 무료로 증정되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밖에 3~6만원 대의 '챔' 선물셋트와 3만원대의 '고향삼계탕'셋트, 누구에게나 인기만점인 냉동가공식품 셋트 등도 주목받는 하림의 추석 선물 세트. 하림은 가족들 전 구성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어 실속형 추석선물로 주부들의 큰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하림이 이번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 추석선물셋트를 '챔' '참치킨' 등 프리미엄급 캔 제품으로 주로 구성한 것은 주5일 근무 정착 등으로 여행과 레저 인구가 늘고 있는 등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감안했기 때문이라고.

야외에서 별다른 조리 기구가 없더라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데다 맛과 영양의 변화없이 상온에서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하림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