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IRES 2005 오는 11월 3일 개최

SIRES 2005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경희대 외식산업경영연구소와 코엑스(COEX), 한국전시컨벤션연구소(CEI)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05 서울국제외식산업ㆍ식품ㆍ주방기기전시회'(Seoul Int'l Restaurant, Foodservice & Kitchen Equipment Showㆍ약칭SIRES 2005)가 오는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개최된다.

2003년 제1회 서울국제외식산업전시회를 개최한 이래 선진국형으로 발전 되어가고 있는 외식산업의 동향을 파악하고 신개념과 신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이번 SIRES 2005에는 약 230여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2만명 이상의 관계인사 방문 및 상담을 필두로 외식에 관심 있는 일반 관람객들의 참관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문 전시회로 진입하는 계기로서 우수한 국내외 기업들의 수출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하여 전시회가 개막하는 첫 번째 날 일정시간을 비즈니스타임으로 정함으로써 매출로 직결되는 업체 홍보나 마케팅과 상담이 이루어지도록 계획하고 있다.

SIRES 2005의 출품목록은 케이터링서비스 및 관련용품, 프랜차이즈 및 레스토랑, 전통식품, 주방 설비 및 식자재 및 식가공식품, 식음료ㆍ주류, 식품제조 및 가공기기ㆍ포장ㆍ유통 등으로 나뉘어 참가 업체의 홍보와 참관객의 정보 및 자료 수집을 위한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했다.

한편 SIRES 2005 컨퍼런스/세미나에서는 학계·업계의 저명한 인사들을 초청하여 외식업계의 산 지식경영과 발전 방안에 관한 노하우와 사례를 발표하고 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