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이트맥주 '박지성 마케팅' 시동

하이트맥주가 '박지성 마케팅'에 나섰다.

하이트맥주는 내달 1일부터 9월말까지 SK텔레콤과 함께 박지성을 모델로 등장시킨 모바일 게임 등을 활용한 경품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이 전날 공식경기 2경기만에 데뷔골을 터뜨리면서 한껏 주가를 올리고 있는 상황에 발맞춘 행보로 보인다.

앞서 하이트맥주는 지난달 박지성이 '맨유'로 이적하기 전에 그를 TV 상업광고 모델로 기용, '쾌재'를 부른 바 있다.

이번 경품 행사에서 SK텔레콤 이용자는 **2006+NATE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른 후 '박지성 불꽃슛' 모바일 축구게임을 벌여 골을 넣으면 추첨을 거쳐 유럽 여행권(50명), 소니PSP(100명), 도토리 100만개 등을 받을 수 있다고 하이트맥주는 설명했다.

또 하이트 캔맥주 밑면의 행운번호 8자리를 기입해, 당첨 번호를 얻는 소비자들에게는 에어컨(1명), 디지털 카메라(3명), 소니PSP(8명) 등 모두 합쳐 10억원 가량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소비자들은 당락을 확인하려면 행운번호 8자리를 **2006+NATE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른 뒤 입력하거나 하이트 홈페이지(www.hite.com)에 들어가 입력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