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랜차이즈업계 여름 이벤트 '풍성'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을 맞아 음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을 유인하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외식전문기업 놀부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어린이 창극공연 관람권과 음식 할인권을 주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부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는 국립극단 어린이창극 '흥부놀부' 관람권은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주어진다.

한편 30% 메뉴 할인권은 2만명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서울경기지역 놀부 가맹점에서 받을 수 있다.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레드망고는 7월동안 GS이숍과 공동으로 요거트 1+1 쿠폰과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1+1 쿠폰을 사용하면 요거트를 하나 구매하면 하나 더 받을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쿠폰을 통해 주문한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더 큰 요거트도 먹을 수 있다.

레드망고 홈페이지에서는 인천 동춘점, 신촌 아트레온점 등 새로 오픈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도 준다.

아울러 레드망고는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인천, 경기 지역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새로 출시한 트로피컬 빙수.크러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웰컴투동막골' 관람 응모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호아빈은 7월말까지 토요일 점심시간에 호아빈 시청점을 찾는 4인 이상의 가족고객들에게 쌀국수 한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말에 가족과 함께 시청광장을 차는 시민들이 늘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호아빈은 밝혔다.

호아빈 시청점은 또 중복인 25일과 말복인 8월14일에는 치킨쌀국수를 1000원씩 할인해 팔 계획이다.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얌얌트리 역시 7월말까지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요구르트 아이스크리나 음료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얌얌트리는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그 중 1명을 추첨해 매달 10만원 상당의 미니골드 제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