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05 Zi caffe Festival 개최

지난 5일 커피 전문업체 다이아몬드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세욱)가 서울 타워호텔에서 ‘2005 Zi caffe Festival’을 개최했다.

이태리 최고급 에스프레소 커피인 Zi caffe를 홍보하는 이번 행사에 관람객들을 위한 시음회, Zi caffe Latte Art Contest 등 풍성한 행사가 열렸다.

특히 Zi caffe Latte Art Contest는 10여명의 바리스타가 출전, 관람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각자의 기량을 뽐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다이아몬드 엔터프라이즈 이세욱 대표는 “지난 6월 한국커피 연합회가 발족했고, 올 가을에 한국 커피학회가 발족하면서 커피 산업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올해는 커피 업체들에겐 매우 중요한 한 해며, 커피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관련 업계 사람들이 힘을 합쳐야 된다”고 말했다.

2005 Zi caffe Festival엔 다이아몬드 엔터프라이즈 이외에 17개 커피 관련 업체가 참가, 자사의 제품 홍보 및 커피 장비를 소개했다.
다이아몬드 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Zi caffe의 고급스러움을 소개하고, 젊은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며, “Zi caffe Festival을 통해 Zi caffe의 인지도가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커피 산업 자체가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종현 기자/young11@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