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은 추석을 맞아 안산복합휴게소에서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 샘플링 및 최대 52%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먼 귀성길에 나서는 고객들이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을 휴게소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장거리 운전에 지친 귀성객들을 위해 휴게소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활력 충전을 돕는 파이토 에너지 샷을 증정한다. (1일 300개 한정) 또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파이토 에너지 샷과 파이토 엔자임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파이토 에너지 샷’은 101가지 식물에 담긴 영양소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 발효 제품이다. 핵심 원료인 ‘파이토 메타 에센스’는 노니, 스타 푸르트, 오크라를 비롯한 과일 39종, 채소 40종, 버섯 11종, 허브 8종, 해조류 3종까지 총 101종의 식물 원료를 365일을 발효시켰다. 특히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뿌리, 잎 등 식물의 모든 부분을 고르게 발효해 식물 고유 기능 성분인 파이토케미컬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이토 엔자임’은 현미와 완두를 발효시킨 식물 효소와 고함량 식물섬유를 함유한 제품이다. 풀무원이 엄선한 국내산 당근 식이섬유와 평상시 섭취하기 어려운 7가지 베리류, 34가지 과일 등을 포함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비건 인증까지 획득했다. 여기에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선별된 탄수화물, 단백질 소화효소를 배합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이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는 선물세트로 특별 구성한 ‘럭키 가든 기프트(Lucky Garden Gift)’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물세트에는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오간자 소재를 활용한 복주머니가 들어있으며, 나만의 문구를 담아 행운을 전달하는 네잎클로버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쇼핑백까지 함께 구성했다.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인 ‘파이토 에너지 샷’과 ‘파이토 엔자임’ 중 2종 이상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산복합휴게소 내 영상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에 온에어 되는 캠페인 영상 또는 제품을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파이토 에너지 샷 본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변정화 마케팅 팀장은 “추석을 맞아 귀성객들께서 보다 특별한 방법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들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건강식물원은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