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도시락, 8월 한 달 간 매일할인 행사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8월 한 달 간 요일별로 대표 인기 메뉴와 토핑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매일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할인’ 행사는 한솥도시락이 27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요일별로 지정된 한솥도시락 베스트 메뉴 10종과 반찬 김치 부대찌개, 토핑 4종 등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솥도시락은 매년 비수기인 1월과 8월에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비수기 매출을 극복하여 성수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또한 새로운 고객의 창출 및 기존고객의 내점빈도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보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행사기간 동안 가맹점에 공급하는 대부분의 식자재와 포장재를 할인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 정상가 메뉴들의 원가가 평상시보다 낮아지면서 가맹점은 매출은 물론 수익면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한솥도시락 점포에서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앱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메뉴로는 ▲숯불직화구이덮밥(월) ▲진달래(화) ▲소불고기 감초고추장 비빔밥 및 시골제육 두부강된장 비빔밥(수) ▲해바라기 및 스페셜 하이라이스(목) ▲동백(금) ▲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토) ▲스팸 김치볶음밥 및 새치고기고기(일)가 있다.

 

인기 토핑 메뉴 4종(치킨 2조각, 토네이도 소시지, 스팸, 멘치카츠)과 ‘김치 부대찌개’ 및 식사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음료 2종(클룹, 슈가로로)은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할인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은 고객님들이 한솥의 베스트 메뉴를 고객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일년에 두 번씩 할인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따끈하고 든든한 한 끼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