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하림e닭 촉촉한 닭가슴살 오리지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신선한 닭가슴살의 수분감을 그대로 가둬 더욱 부드러운 ‘하림e닭 촉촉한 닭가슴살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최근 젊을 때부터 돈을 저축하듯 근육도 꾸준히 길러 놓아야 노후가 편안하다는 의미의 ‘근테크(근육+재테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근육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기 좋은 닭가슴살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림e닭 촉촉한 닭가슴살’은 12시간 동안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냉동(IQF∙Individual Quick Freezing)해 수분 손실 없이 촉촉한 육질을 맛볼 수 있다. 제품 한 개(100g) 당 24g의 단백질이 포함돼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관리는 물론 ‘근테크’ 메뉴로 제격이다. 지퍼백 형태의 패키지에 100g짜리 닭가슴살 6개가 들어 있어 필요한 양만큼 꺼내 먹고 남은 분량은 그대로 보관하면 된다.


완전히 조리가 돼 있는 제품으로 해동 후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옮겨 담은 뒤, 랩을 씌워서 30초~40초간 데우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담백한 오리지널 맛으로 그냥 먹어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다. 잘게 찢은 뒤 샐러드에 넣어서 즐겨도 좋다.


‘하림e닭 촉촉한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근력 운동과 단백질 위주의 식단 섭취를 병행하면서 건강을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을 더욱 촉촉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며 “지퍼백에 6개가 들어 있어 하나씩 꺼내 먹기 좋은 ‘하림e닭 촉촉한 닭가슴살’로 올 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