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KFC, 도미노피자, 아워홈 밥트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텐더 1조각에 700원!…'텐더버켓 4900원’ 이벤트 진행


KFC가 대표 치킨 사이드 메뉴인 '텐더'를 한 조각에 700원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텐더버켓 4900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텐더버켓 4900원'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텐더 7조각으로 구성된 텐더버켓과 머스타드 소스를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에버랜드점, 인천공항T1점 등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KFC 매장 및 자사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KFC는 브레딩부터 조리까지 모든 과정을 매장에서 직접 진행해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KFC 텐더 역시 담백한 닭 안심살을 KFC만의 노하우를 담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순살이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어린이 간식이나 피크닉 음식, 안주 등으로 즐기기 좋다. 텐더버켓과 함께 제공되는 머스타드 소스는 텐더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과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해준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풍미를 높인 맛은 물론 순살이라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텐더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텐더버켓 4900원’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순간에 항상 KFC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SKT 0 day’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만 13세부터 34세까지의 SKT 고객을 대상으로 포장과 배달에서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SKT 0 day’ 프로모션은 오는 10일, 20일, 30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중 13세 이상 34세 이하 회원이라면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도미노피자의 ‘SKT 0 day’ 프로모션은 온라인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 3만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포장 2만 5천 원 이상 4만 5000원 이하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SKT 0 day’ 쿠폰은 SKT T멤버십 앱 내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일부터 5일간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6월을 맞아 SKT의 13~34세 고객분들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0 day’ 프로모션을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며 “오는10일과 20일, 30일에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들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워홈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 진행


아워홈은 8일부터 15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밥트너는 지난해 아워홈이 외식 초기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 등을 위해 론칭한 식재 주문 플랫폼이다. 아워홈과 식재 거래 계약 없이도 고품질 식재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어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밥트너 올해 1분기 매출은 전기 대비 647% 증가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식재 개발·제조 및 구매 인프라를 활용해 고품질 식재를 공급하고, 할인 및 쿠폰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자사 식재의 차별성과 핵심 장점은 물론 메뉴와 관련된 정보성 콘텐츠를 담아 외식 자영업자들의 메뉴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다.


‘8트너스데이’는 아워홈이 밥트너에서 매월 8일부터 단 8일간 8개 상품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물가로 인한 높은 식재료비로 가게 운영에 부담을 느끼는 외식 자영업자를 돕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지난 3월 시작해 이번이 4회째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워홈 베스트셀러 ‘뉴골든치킨가라아게’, ‘계란지단채’, ‘후레쉬햄’을 비롯해 범용적으로 쓰이는 쌀, 치킨스톡, 베이컨 등 총 8개 식재료를 최대 46% 할인가에 판매한다. ID당 매일 1개씩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6월 한 달간 밥트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9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정지현 아워홈 디지털커머스 본부장은 “고물가 속 식재료비 부담이 클 외식 자영업자를 위해 정기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매월 밥트너 인기 상품을 초저가에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소규모 외식업 사장님들에게 합리적인 장보기 기회를 제공하는 맞춤형 할인 행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