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창군, 풍천장어와 함께하는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 개막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군수 심덕섭)은 복분자, 수박, 장어를 테마로 한 ‘풍천장어와 함께하는 제21회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 개막식이 21일 오후 선운산도립공원 특설무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막식에는 심덕섭 고창군수, 임정호 고창군의회 군의장 및 군의원, 윤준병 국회의원, 고창군의회 자매도시인 서울 은평구의회 기노만 구의장, 고창출신 향우회, 유관기관장,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창수박의 차별화·명품화 추진을 기념하는 수박 넝쿨 컷팅 퍼포먼스가 이뤄졌다. 

 

축하공연으로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는 박지현과 천태만상 가수 윤수현의 신나는 공연이 진행됐다.

 

올해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더운 여름철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어린이 풀장과 미끄럼틀, 고창판 흠뻑쇼 물놀이 그리고 남녀노소 참여할 수 있는 장어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벌룬·버블·마술쇼를 진행하는 키즈콘서트,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 K-POP 랜덤플레이댄스, 청춘버스킹, 플로깅 행사, SNS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주차장 판매장에서는 오리지널 고창 복분자와 수박을 구매할 수 있다. 올해는 관광객이 복분자와 수박을 구입해 손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주차장에 판매장을 마련했다. 또한 장어 시식과 함께 손질장어, 초벌장어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21회째를 맞이하는 ‘풍천장어와 함께하는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는 관광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축제를 통해 일찍 찾아온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나마 쉬어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