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도시락, 이열치열 ‘마라치킨’ 시리즈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뜨거운 마라맛으로 여름 더위를 식혀줄 이열치열 신메뉴 ‘마라치킨’ 시리즈 2종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신메뉴 ‘마라치킨’ 시리즈는 여름철, 마라의 화끈한 풍미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한 ‘이열치열 메뉴’다. 한솥도시락이 특별히 개발한 매콤 얼얼한 마라소스에 호불호가 없는 치킨 가라아게를 더해 중독성 강한 ‘화끈한 맛’을 자랑한다.

 

마라메뉴는 기호에 따라 토핑을 조합하며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개성을 중시하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번 한솥도시락 ‘마라치킨’ 시리즈에서도 다양한 토핑 추가가 가능하여 ‘마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매일 색다른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덮밥과 볶음면 두가지 구성으로 선보였다. 마라치킨 덮밥은 국내산 쌀로 지은 따끈한 밥 위에 치킨 가라아게와 마라소스를 버무려 완성한 덮밥 형태로 포만감 넘치는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마라치킨 볶음면은 쉽게 불지 않는 쫄깃한 면을 사용해 씹을수록 마라향이 입 안 가득 퍼져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신메뉴는 마라 열풍을 일으킨 MZ 세대를 중심으로, 자극적이고 화끈한 마라맛을 통해 무더위를 날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마라맛 만큼이나 화끈한 가격을 자랑한다. 2종 모두 4천원대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보다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6월을 맞아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이열치열 도시락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한솥도시락이 개발한 특제 마라소스로 여름 더위를 화끈하게 날려줄 마라치킨 덮밥과 볶음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