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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롱기, 1인가구 타깃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 선봬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드롱기(De'Longhi)가 부드러운 실크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디자인의 신제품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 4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는 드롱기가 디스틴타 라인 론칭 이후 약 3년 만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무선 전기주전자 신제품으로 기존 디자인들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탈리아어로 실크(Silk)를 뜻하는 ‘세타(Seta)’라는 이름 그대로 부드러운 실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세련된 무드를 선사해 준다. 

 

이탈리아 감성과 예술미가 돋보이는 드롱기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는 디자인과 함께 컬러를 중요시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세련미가 돋보이는 블랙, 깔끔한 무드의 화이트, 부드러운 베이지, 산뜻한 바이올렛까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작은 공간에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900g의 가벼운 무게와 0.8L 용량의 초소형 사이즈로 설계되었다. 특히,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는 드롱기 브랜드 전기주전자 중 가장 작고 가볍게 설계되어 신혼부부 등 1~2인 가구나 작은 규모의 주방에서 사용하기에 최적이다. 

 

더불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들도 두루 갖췄다. 한 번의 터치로 손쉽게 뚜껑을 열고 물을 채울 수 있는 원터치 버튼 기능과 물 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명 수위 표시창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어느 방향에서나 주전자 본체를 쉽게 들고 내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된 360도 회전 받침대와 세척이 가능한 탈부착형 거름망이 탑재되어 보다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드롱기 컨셉 스토어와 하이마트,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철 드롱기 코리아 대표는 “드롱기의 전기주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는 드롱기가 3년 만에 선보이는 무선 전기주전자 신제품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드롱기는 커피머신을 비롯해 소형가전 카테고리에서도 1인 가구부터 다인 가구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 요소를 함께 갖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