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피자, 아이브와 함께한 2024년 TVC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함께 하는 2024년 신규 TVC를 공개했다.

 

1월 1일(월) 새해를 맞아 선보인 이번 신규 영상은 아이브 멤버들이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다함께 “파파존스~!”를 밝게 외치면서 시작된다. 안유진은 ISTP, 레이는 INFJ, 이서는 ENFP 등 각자 자신의 MBTI가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눈다.

 

장원영은 본인의 차례가 되자 ‘난 아프피!’라고 대답한다. 이에 가을, 리즈가 고개를 갸우뚱하며 아프피?라며 궁금증을 표현하자 장원영이 아프피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APPP)!’라고 설명한다. 이에 모두 공감하며 “아이브(IVE)는 아프피(APPP)”라고 입을 모은다. 여기에 72시간 저온 숙성한 수타도우와 최상급 품질의 자연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토마토 소스로 만들어진 먹음직스러운 피자가 등장하며 식욕을 자극한다.

 

발랄하고 건강한 아이브의 모습이 담긴 파파존스의 새로운 TVC는 1일부터 TV는 물론 전국 파파존스 매장과 파파존스 공식 계정, IP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TVC에서는 대표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MBTI는 아프피(APPP)’라는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전속모델 아이브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함께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