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피자, 아이브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전속모델인 걸그룹 아이브(IVE)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의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브 포토카드는 아이브가 참여한 파파존스 피자 광고 촬영장에서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셀피로 제작되었다. 지난 5월 선보인 첫 번째 포토카드에서 각자 좋아하는 파파존스 피자를 소개하는 콘셉트의 셀피를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멤버별 매력으로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의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브 여섯 멤버의 사진 6장이 하나의 세트로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이어진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은 물론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채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올해 아이브를 모델로 기용하며 선보인 다양한 활동과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하며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이 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 아이브를 전속모델로 기용하며 새로운 콘셉트의 TV CF를 선보였으며 1세트 판매마다 기부금이 조성되는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