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북한산 '트레킹 교실'에 튜브형 쌈장 2종 협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이 오는 28일, 서울 북한산에서 진행되는 ‘제 8회 등산 트레킹 교실’에 제품 협찬으로 참여한다. 이 트레킹 교실은 안전한 산행 방법을 전하고, 바람직한 등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되어 매년 2회 꾸준히 개최되고 있다.

 

산림청, 강북구청, 한국산악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도 세계 여성최초 히말라야 8천미터급 14좌를 완등, 한국여성 최초 7대륙 최고봉 완등을 기록한 오은선 대장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산행을 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들을 위한 특강으로 한국노르딕워킹협회 정영자 강북지부장이 ‘다이어트 걷기 끝판왕! 노르딕워킹’의 방법을 설명하며, 퍼스널트레이너 이현아 피트니스연구소 소장은 안전한 산행을 위해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줄 계획이다.

 

신송식품은 참가자들을 위해 가을 산행, 여행, 캠핑 등에 필수 소스인 튜브형 쌈장 2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랜덤으로 1개씩 증정되는 튜브형 쌈장 2종은 ‘매콤 쌈장’과 ‘양념 쌈장’이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거꾸로 세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내용물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참가자들과 함께 자연보호에 대한 의미를 한번 더 되새기고, 건강한 식문화의 조성과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 소비자들의 접점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