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랜드올네이처, '관절N 뉴랜드' 론칭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뉴랜드올네이처(회장 이판호)에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N 뉴랜드’를 출시한다. ‘관절N 뉴랜드’는 물 없이 편리하게 섭취하는 액상 형태의 관절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메틸설포닐메탄) 2000mg,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해조칼슘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며, 부원료 13가지 외 35가지 식물성 전통 원료(33가지 농축 전통 원료, 2가지 식물 추출물)를 함유하고 있다.

 

기능성 원료인 MSM은 식이 유황 성분으로 관절 통증 및 불편함을 줄여주며, 연골의 구성 성분인 NAG는 섭취 시 보행 능력 및 계단 승강 능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흡수율이 높은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원료로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이다.

 

한편, 뉴랜드올네이처는 ‘관절N 뉴랜드’의 모델로 최선규 아나운서를 발탁했다. 이번 발탁은 뉴랜드올네이처의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중요한 스텝으로, 최선규 아나운서의 전문적인 지식과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통해 ‘관절N 뉴랜드’가 관절 건강에 기여하는 다양한 측면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한다며 모델 발탁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뉴랜드올네이처 마케팅 담당자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N 뉴랜드’ 제품은 퇴행성관절염을 앓고 있는 분을 비롯해 출산 후 관절이 약해진 여성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는 분들까지 온가족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상어 연골, 보스웰리아 등 13가지 부원료와 함께 구기자, 가시오갈피 등 35가지의 농축된 식물성 원료가 첨가되어 내 몸의 기둥인 관절을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