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hc치킨, 노랑통닭, TGIF, BBQ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hc치킨, 챌린저스와 ‘건강한 습관 만들기’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와 함께 ‘건강한 습관 만들기’ 챌린지에 나선다.


챌린저스는 참가자들이 운동이나 공부, 독서 등 목표를 세워 수행하는 목표 달성 애플리케이션으로 MZ세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가입자 165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bhc치킨이 챌린저스와 지난해 진행한 ‘피크닉&플로깅’ 챌린지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주제로 ‘건강한 하루의 시작’, ‘행복한 걷기 라이프’, ‘행복한 힐링 라이프’, ‘마법클과 힐링타임!’ 등 4개 미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bhc치킨과 함께하는 ‘건강한 습관 만들기’ 미션 참가자는 챌린저스 앱을 통해 모집한다. 참가신청 기간은 10월 6일(오후 6시)부터 10일까지이며, 챌린저스 앱을 통해 오는 10월 12일에 총 35명의 챌린지 참가 대상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참가자는 오는 10월 13일부터 27일까지 지정된 미션을 수행하고 챌린저스 앱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4번째 미션 참가를 위한 bhc치킨 마법클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bhc치킨와 챌린저스의 ‘건강한 습관 만들기’ 챌린지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한 자신과의 약속을 만드는 것이다. 첫 번째 미션은 ’건강한 하루의 시작‘은 아침 공복에 물 마시는 습관을 위해 물 마시기 전후를 인증하면 된다. 두 번째는 ‘행복한 걷기 라이프’로 하루 최소 5천보 걷기를 인증, 세 번째는 ‘행복한 힐링 라이프’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 읽기를 인증하면 된다. 이상 세 가지 미션은 챌린지 기간 내 챌린저스 앱을 통해 한 번만 인증하면 된다. 마지막은 건강한 미션을 수행한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증정된 bhc치킨 마법클 즐기고 후기를 남기는 것이며, 참가자 중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별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건강은 물론 좋은 습관에 대한 필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는 만큼 함께 노력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챌린지에 제공되는 bhc치킨의 신제품 마법클은 마늘과 버터로 만든 소스가 마늘빵의 맛을 내는 것은 물론 마늘과 빵가루로 만든 후레이크의 식감이 특징이다. 마늘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 한 달 만에 50만 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노랑통닭, ‘티니타이거’와 한글날 기념 행사 진행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오는 9일 한글날을 맞아 한글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하루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77돌 한글날을 맞아 한글의 의미를 짚어보고, 한글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역시 ‘우리말’, ‘한글날의 역사’에 초점을 맞춰 진행하고, 경품으로 한글날의 유래, 기념, 역사 등의 내용을 한글로 표현한 ‘윗도리’를 경품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한글 경품 제작에는 한글과 한국 전통문화를 재해석해 친근하고 유쾌하게 소개하는 의류 상표 ‘‘티니타이거(Teenytiger)’가 함께 참여했다. 특히, 한글날 기념 행사는 고유 한글 상표명을 사용하는 노랑통닭과 ‘입는 한글’ 문화를 만들기 위해 한글체를 활용해 옷을 제작하는 티니타이거가 만나 한글날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 참여 방법은 노랑통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채널 내 게재된 한글날 게시물을 개인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노랑통닭X티니타이거 협업 윗도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한글날은 고유 한글 상표명을 가진 노랑통닭에게도 특별한 날로, 이번 한글날 행사를 통해 한글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더욱 의미 깊게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한글날이 단순히 연휴가 아닌 우리말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GIF, T멤버십 MZ세대 고객 대상 ‘0 데이’ 프로모션 진행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의 오리지널 뉴욕 스타일 패밀리 레스토랑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이하 TGIF)’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단품 메뉴 주문 시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10월 ‘0데이’를 진행한다.
 

‘SKT 0데이’는 T멤버십 회원 중 만 13세 이상 34세 이하의 고객은 등급에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한달 중 숫자 ‘0’이 들어간 10일, 20일, 30일에 걸쳐 총 3회 진행된다.


TGIF ‘0데이’ 혜택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T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주문 금액 10만원 한도 내에서 단품(정가) 메뉴를 4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TGIF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회원 중 TGIF를 사랑해 주시는 MZ세대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TGIF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MZ세대와 더욱 가깝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리뉴얼 BBQ앱 설치하고 치킨 4천 원 할인받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BBQ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주문 플랫폼보다 더 많은 혜택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BBQ앱은 지난 5일 기준 앱 다운로드 인기차트(음식/음료)에서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1위, 애플 앱스토어 2위를 차지했다.


앱의 인기몰이에 힘을 보탠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BBQ앱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기존 가입자는 리뉴얼 앱을 다운받고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가입 정보가 이관되고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은 앱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해당 쿠폰은 홈 화면 중앙에 있는 '멤버십 쿠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전 제품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BBQ 관계자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연휴가 겹치면서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오는 7일 축구 한일전에는 더욱 많은 주문이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BBQ앱만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달 18일 고객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신규 클라우드를 도입하고 UI/UX(사용자 환경∙경험)를 향상해 더욱 빨라지고 편리해진 BBQ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 외에도 이달 말까지 리뉴얼 앱을 사용하는 전 회원에게 멤버십 최고 등급인 'BBIP'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