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이트제로0.00’ 캔 캐리어 기획세트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네이버 원쁠딜 음료기획전을 통해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캔 캐리어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기획세트는 ‘하이트제로0.00’ 18캔(350mL)과 브랜드 로고가 인쇄된 접이식 캔 캐리어 1개로 구성됐다. 캐리어는 하이트제로0.00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 캔∙병을 최대 6개까지 수납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 블루 총 2가지로 랜덤 발송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벼운 캠프닉(캠핑+피크닉)이나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등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하이트제로0.00’이 알코올, 칼로리 부담 없이 맥주 특유의 탄산감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아웃도어용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활용도가 높은 캠핑 굿즈를 앞세워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제로0.00 캔 캐리어 기획세트는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원쁠딜 음료기획전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중 유일한 ‘올프리’ 콘셉트인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과 당류가 없고 열량도 100mL당 4kcal 미만으로 국내 국내 NAB(Non Alcoholic Beverage, 무/비알코올성 음료) 시장에서 가장 낮다. 설탕은 물론 대체당도 일체 포함하지 않은 제로슈거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웰빙 탄산음료로서 확장성까지 갖춰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려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가을 행락철을 앞두고 나들이객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캔 캐리어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제로0.00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기획 굿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