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탐앤탐스, ‘김녕 아쿠아점’에 바다 체험장 오픈으로 제주 핫플 등극

‘제주바다 체험장’ 신규 오픈… 씨워커 체험장 & 실내 아쿠아리움과 코스로 즐길 수 있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의 ‘김녕 아쿠아점(제주 제주시 일주동로 1921)'이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매장 내 ‘제주바다 체험장’을 선보이며 ‘제주 핫플’로 등극했다.


지난 5월 오픈한 탐앤탐스 ‘김녕 아쿠아점은’ 김녕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시원한 오션뷰는 물론 캠핑 콘셉트를 차용한 루프탑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기에 제격인 포토존까지, 체크 포인트가 많은 프리미엄 매장이다. 또한 인근 여행 명소인 김녕 금속공예 벽화마을과 김녕미로공원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도 탐앤탐스 김녕 아쿠아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쉼을 제공하고 있다.
 

‘뷰맛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탐앤탐스 김녕 아쿠아점은 최근 ‘제주바다 체험장’을 오픈, 매장 방문 고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페팅 주(Petting Zoo)를 콘셉트로 해양 생물과 관련된 인터렉티브한 체험이 가능한 탐앤탐스 제주바다 체험장은 상어 먹이주기부터, 문어잡기, 손 또는 바구니로 소라 불가사리 소라게 거북이 금붕어와 소통하는 촉감놀이 그리고 낚시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물멍’하기 좋은 실내 아쿠아리움은 언더워터플레이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복잡한 훈련 없이 강사의 인도에 따라 복장 착용 후 씨워커 체험이 가능하다. 이렇듯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탐앤탐스 김녕 아쿠아점은 친구, 연인, 가족 단위 고객의 여름 나들이 장소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김녕 아쿠아점’은 제주 고유의 자연과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김녕 지역의 핫플레이스를 의도하고 론칭한 매장이다”라며 “매장 내 외부의 즐길거리와 더불어 탐앤탐스 김녕 아쿠아점 개점을 기념하여 출시한 제주도산 원재료 가득 담긴 여름 신메뉴 ‘제주 아일랜드 레볼루션’ 2종으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