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KFC, 더벤티, 더본코리아, 생활맥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본코리아, CJ온스타일 원플랫폼 행사 진행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CJ온스타일이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인 ‘원플랫폼’에서 인기 밀키트를 비롯한 다양한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인다.


더본코리아는 일상에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CJ온스타일과 협업하여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CJ온스타일 원플랫폼 행사’는 TV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등 전 채널을 연계해 다양한 제품과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CJ온스타일의 최대 규모 행사다.
 

더본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온 가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밀키트를 비롯해, 론칭 방송에서 10분 만에 조기 매진된 이후 모든 TV홈쇼핑 생방송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본가 소불고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8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주 돼지 부대찌개’, ‘매콤 콩나물 불고기’ 등 다양한 밀키트를 2팩 구성으로 판매하며, 19일 오후 4시 45분에는 T커머스를 통해 ‘홍콩반점 해물육교자’를 판매한다.


이후 20일까지는 TV홈쇼핑을 통해 인기 양념육 RMR 제품을 선보인다. 19일 오후 5시 30분에는 ‘본가 소갈비찜’을, 20일 오후 12시 40분에는 ‘본가 소불고기’를, 같은 날 오후 5시 30분에는 ‘새마을식당 돼지불고기’를 판매한다. 21일 오후 5시 45분부터는 T커머스를 통해 ‘본가 소갈비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본코리아의 인기 간편식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제공하며, 19일부터 21일까지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2,000명에게 ‘만능양념장소스’를 증정하는 통합 프로모션과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집에서도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KFC,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 가자! 티켓 증정 프로모션 진행


KFC가 국내 대표 여름 페스티벌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스프라이트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 티켓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KFC 공식 앱을 통해 버거 세트 및 버거 박스 메뉴를 가장 많이 구입한 고객 20명을 선발해 1인 2매 티켓을 증정할 방침이다.
 

특히, 고객들에게 참여에 대한 재미를 더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 기간 매일 구입 횟수 상위 20명을 KFC 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FC는 최근 단백질이 가득한 에그징거더블다운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 이번 프로모션 메뉴에 포함하는 등 행사 기간 고객들이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버거 세트 및 버거 박스 메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KF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하게 여름을 즐겨보자는 의미를 담아 KFC를 좋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신메뉴를 비롯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등 다양한 버거 메뉴 라인업이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FC 버거도 먹고 신나는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생활맥주, 창립 9주년 맞아 온∙오프라인 다양한 이벤트 개최


생활맥주가 오는 5월 26일 브랜드 창립 9주년을 맞아 푸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맥주는 2014년 여의도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 22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독보적인 수제맥주 브랜드다. 전국 50여개 이상의 지역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수제맥주 플랫폼 서비스를 개발했으며 이와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점유율 30%를 차지해 수제맥주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평균 존속 연수가 3.2년인 가운데 생활맥주의 9년째 지속성장의 비결은 단연 타 브랜드와 압도적 차이를 보이는 직영점수와 가맹점주 및 지역 양조장과의 상생활동을 꼽는다. 생활맥주의 전국 220여개 매장 중 40개 매장은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이는 평균 업계 10배에 달하는 수다.


가맹점주와의 상생활동도 돋보이는데 배달브랜드 ‘생활치킨’을 정식 론칭 한 후 가맹비용 없이 매장에 도입하여 부수적 매출 발생을 도왔고 공중파 PPL 및 광고, 전국단위 마케팅 비용을 전액 본사에서 지원하는 등 가맹점의 부담을 더는 활동을 지속 전개해왔다.

 


더벤티, 여름 시즌메뉴 열대과일 블렌디드 4종 출시 기념 이벤트


더벤티가 역대급 빠른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겨냥, 당과 칼로리를 낮춘 열대과일 블렌디드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식음료 업계 최대 화두인 헬시플레저 열풍으로 저당, 저칼로리 제품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벤티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여름의 무더위를 진한 열대과일 음료를 통해 더욱 가볍고 시원하게 날릴 수 있도록 저당, 저칼로리 시즌 메뉴 ‘치얼스~썸머!’ 시리즈를 출시한다.


시즌 메뉴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코코넛이 어우러져 가볍고 산뜻하게 즐기는 파인코코 크러쉬 △고소한 코코넛과 콜드브루가 블렌딩되어 가볍고 부드럽게 즐기는 코코넛커피 쉐이키 △새콤한 라임에 자몽이 블렌딩되어 가볍고 상큼하게 즐기는 라임자몽 크러쉬 △달콤한 포도와 라임의 조합으로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는 라임포도 크러쉬 4종으로 구성되었다.


더벤티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신메뉴 구매 후, 더벤티 APP을 통해 빙고를 완성하면 최대 1만원의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먹는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잡으려는 헬시플레저 기조는 이제 트렌드를 넘어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당과 칼로리를 낮춘 이번 여름 시즌 메뉴를 통해 일상과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벤티는 최근 공개된 정보공개서 기준 기업 내부 재무 안정성과 성장률, 가맹점의 수익성 등의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창업경영신문 주관 커피 업계 프랜차이즈 순위 3위로 랭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