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더벤티, KFC, 원할머니 보쌈족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벤티, ‘5월 가정의 달’ 맞이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배달의민족’ 내 더벤티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가족 모임이 많고 본격적인 야외 활동으로 식음료 수요가 급증하는 5월을 겨냥, 배달의민족에서 더벤티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 메인 '프랜차이즈 첫 주문' 배너 또는 더벤티 브랜드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주문하기 페이지 하단의 ‘할인쿠폰’ 탭에서 적용이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은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나누는 기념일이 많은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벤티는 국내 최초의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 매월 20일 더벤티 멤버십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데이'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KFC, 원데이 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 진행! 가성비 강화


KFC가 매월 진행되는 원데이 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1일에 진행한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매일 밤 9시 이후 치킨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치킨나이트’의 혜택을 하루 종일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해당 행사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외식비를 줄이고 싶거나 가성비 높은 메뉴를 일부러 찾아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 1일에도 매콤바삭한 ‘핫크리스피치킨’을 비롯해 육즙 가득 촉촉하고 담백한 ‘오리지널치킨’,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문은 매장과 공식 앱을 통한 딜리버리 주문,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KFC는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데이 치킨나이트 외에도 KFC 공식 앱을 통해 매주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KFC 관계자는 “2021년부터 시작한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을 구입할 수 있어 고객의 관심이 높은 행사이다”며 “오늘은 5월 가정의 달 첫날인 만큼 가족들과 KFC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7일까지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1일부터 7일까지 약 일주일간 배달 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통해 주문 시 전 메뉴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내 배민 앱 접속 후 ‘이 주의 추천 기획전’ 배너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3만 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배달, 배민1,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 행사가 많은 5월에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배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외에도 오는 9일 네이버 포장 주문 서비스를 통해 메뉴 주문 시 소정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무제한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배민에 입점한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