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BQ, 투썸플레이스, 고피자, 피자헛, 매드포갈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고피자, 55% 할인혜택 제공하는 ‘SKT 0 day’ 프로모션 진행


고피자는 오는 28일까지 고피자의 인기 세트 메뉴를 5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 0 day’는 SKT T 멤버십 고객 중 만 13세부터 34세의 고객들에게 0이 들어가는 10일과 20일, 30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고피자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인기 메뉴인 ‘페퍼로니 피자와 음료 세트’를 55% 할인된 가격인 4,0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월은 10일과 20일 이틀 중 한번 SKT T 멤버십 앱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매장 방문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10일 발행되는 쿠폰은 10일부터 19일까지, 20일 발행되는 쿠폰은 20일부터 28일까지 기간 내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내 각 쿠폰 당 1회만 적용된다.
 

고피자 관계자는 “고피자의 핵심 고객층인 MZ세대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2월 ‘SKT 0 day’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분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다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2월 10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투썸하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첫번째 혜택으로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트 4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홀케이크 구매 시 제공되는 리워드 하트를 포함해 최대 8개의 하트를 적립할 수 있다.

 
두번째 혜택으로는 투썸이 추천하는 초콜릿 케이크 예약 시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딸기 초콜릿 링딩동 △밀크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블랙 포레스트 △클래식 가토 쇼콜라 총 5종이다.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혜택은 케이크 수령 시 즉시 제공되며, 예약 가능한 홀케이크 제품은 일 별,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모바일 앱 투썸하트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케이크를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 ‘홀케이크 예약’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2월부터 전일 예약이 가능하도록 혜택이 강화돼, 케이크 수령 희망일 1일 전부터 최대 30일 전까지 원하는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밸런타인,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홀케이크 전일 예약 서비스 도입 1주년을 기념하며 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홀케이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달콤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앱으로 치킨 주문하고 ‘리얼초코볼’ 받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BBQ앱에서 오는 11일에서 14일까지 인기 사이드메뉴 '리얼초코볼(5ea)'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6천원 상당 리얼초코볼을 무료 증정한다.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되며,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BBQ의 시그니처볼 시리즈 중 하나인 리얼초코볼은 리얼초코크림에 헤이즐넛의 깊은 맛이 특징으로, 달달하고 진한 초콜릿 맛에 황금알 치즈볼에 이어 마니아 층이 탄탄한 메뉴다.


리얼초코볼 무료 증정 외에도 기간 내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화이트데이 기간인 3월 8일부터 14일까지 1회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이 발급된다.


BBQ 관계자는 "엔데믹 후 첫 밸런타인데이인 만큼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달달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자헛, 발렌타인데이 맞이‘LOVE 세트’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 ‘LOVE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이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선보이는 ‘LOVE 세트’는 프리미엄 7종 및 마니아 9종 전 메뉴(L)와 서프라이즈 콤보, 콜라 1.25L로 구성했다. 특히 피자헛의 베스트셀러 리치치즈파스타가 포함된 서프라이즈 콤보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 회원을 포함한 모든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세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웹이나 어플을 통해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포장 또는 배달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LOVE 세트’는 프리미엄(온라인 주문 20%/방문 포장 40%)과 마니아(온라인 주문 15%/방문 포장25%)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서프라이즈 콤보(9,700원)와 콜라 1.25L(2,000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발렌타인데이 맞아 일상 속 특별함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피자헛이 준비한 특별한 세트와 함께 행복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엠에프지코리아, 다채로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매드포갈릭을 비롯한 브랜드에서 연인들이 잊지 못할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Be My Valentine’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발렌타인데이인 14일까지 ‘투스 위크(Two's Week)’를 진행, 매장을 방문하는 커플 고객에게 와인 2잔 또는 디저트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투스 위크 기간 중 매장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매드포갈릭 메뉴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매드포갈릭 외 엠에프지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들도 다양한 ‘Be My Valentine’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지널 뉴욕 스타일 패밀리 레스토랑 ‘TGIF’,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엠 스테이크하우스’, 브런치 & 커피 전문 브랜드 ‘리피’는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 메뉴 이용권 혹은 기프트 카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차별화된 콘셉트의 와인 전문매장 '매드와인케이브(Mad Wine Cave)'에서는 3월 14일(화) 화이트 데이까지 레드 와인 3종과 화이트 와인 1종으로 구성된 총 4종의 와인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연인과 로맨틱한 기념일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이번 발렌타인데이와 다가올 화이트데이에 연인과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엠에프지코리아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 및 혜택과 함께 달콤한 기념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Be My Valentine’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 및 각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